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KB손보 다이렉트, 신규 방송광고 'VERY~끝' 캠페인 론칭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김연아와 양경원이 참여한 신규 방송광고 'VERY~끝'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B손보 다이렉트가 복잡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KB손보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간편하게 '끝'낸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KB손보 다이렉트가 지난해 선보인 '아껴줄께요' 캠페인이 할인 혜택 등으로 즐겁게 웃는 김연아와 배우 이동휘의 모습을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편리한 보험료 산출 및 가입 등 고객을 위한 쉽고 빠른 혁신적 서비스를 표현했다.

 

지난 2017년부터 K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고객 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양경원은 K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KB손보 관계자는 "이번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VERY~끝'캠페인을 통해 가격(할인) 중심의 다이렉트 시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의 편익성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