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나인블럭, 여름 시즌 앞두고 신상 음료 3종 출시

나인블럭, 다채로운 색감과 상쾌한 맛 살린 신상 음료 3종 출시

나인블럭, 여름 시즌 앞두고 신상 음료 3종 출시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SOME MORE DRINK' 테마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레드 템테이션(RED TEMPTATION)', '옐로우 웨이브(YELLOW WAVE)', '패션 나인(PASSION NINE)' 3종으로, 이른 여름에 걸맞는 새콤달콤한 맛에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다.

 

'레드 템테이션'은 히비스커스 차를 변형한 음료로, 레몬 가니쉬로 향긋한 과일향을 더했다. 노란색 컬러가 화사함을 주는 '옐로우 웨이브'는 패션푸르츠와 망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모히또 음료 '패션나인'은 신비하고 오묘한 보랏빛이 감도는데 일반적인 모히또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빛깔과 맛을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1잔 포함 8잔을 마시면 9번째 음료는 무료로 마실 수 있다. DFD멤버십 앱 내 스탬프 코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에 맞춰 상쾌하고 시원한 여름 음료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며 "컬러풀한 색감으로 더해진 싱그러움과 함께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DFD그룹은 제화, 패션을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과 컬처 분야를 아우르는 라이프컬처 그룹이다. ▲슈즈 브랜드 소다, 닥스, 마나스 등을 비롯해 ▲라이프&레저 분야로 더 스테이 힐링파크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트 스페이스 등 문화 사업 ▲9BLOCK(나인블럭) ▲교육사업까지 라이프스타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