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마스터카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집에서 즐기세요"

/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가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콘텐츠를 집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Digital Priceless Experienc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적 팝 가수인 카밀라 카베요의 흥겨운 어쿠스틱 공연에 이어 테니스 선수 나오미 오사카(Naomi Osaka)의 요리 강습, 럭비 레전드로 불리는 브라이언 하바나(Bryan Habana)의 재치 넘치는 토크쇼 등 마스터카드 홍보대사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해당 콘텐츠는 마스터카드의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허브인 프라이스리스닷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음악 공연, 프로 게이머들의 플레이 팁, 유명 셰프의 개인 요리 강습, 유명 피트니스 강사들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세션, 세계 유명 오페라 하우스들의 비하인드 투어 외 많은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또 마스터카드 홍보대사와 유명 스타들, 각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전용 콘텐츠들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600여 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로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마스터카드 관계자는 "마스터카드가 보유한 파트너십을 활용, 평생 간직될 수 있는 순간을 각 가정에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방식의 후원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