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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호텔

언택트 시대, 1인용 호텔 빙수 새롭게 각광

인터컨티넨탈, 1인용 빙수 판매 비중이 전체 빙수 판매의 약 40% 차지

 

인터컨티넨탈 1인용 빙수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지난 5월 한 달간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1인용 빙수의 판매 비중이 크게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1인용 빙수가 로비 라운지에서 5월에 판매된 전체 빙수 판매량 중 약 40%를 차지, 많은 고객이 1인용 빙수를 선택했다. 특히 기온이 올라간 5월 넷째 주 주말부터 1인용 빙수 판매량이 급증, 1인용 빙수의 약 60%가량이 이 시기에 판매됐다.

 

최근 고객들의 언택트 수요가 높아지고 모든 분야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가 뉴노멀로 자리 잡으면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여름 시즌 인기 디저트인 빙수를 1인용으로 처음 출시했다. 1인용 빙수는 혼자 먹어 안심할 수 있고, 부담 없는 가격 때문에 각각 다른 맛의 빙수를 하나씩 즐길 수도 있어 고객의 선호가 높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상큼한 망고 과육을 듬뿍 담고 망고 모양 푸딩을 얹은 '망고 푸딩 빙수', 향긋한 쑥과 달콤한 팥의 조화가 혀끝에서 맴도는 '레트로 쑥 빙수'를 모두 1인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밖으로 들고 나갈 수 있는 To-go 빙수를 선보인다. To-go 빙수는 혼자 먹기에 적당한 양과 가격일 뿐 아니라 외부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작년까지 2년 연속 매출이 40%씩 증가했을 정도로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 올해는 특히 테이크아웃 상품에 대한 고객 선호가 증가하면서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양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레스토랑과 객실 포함한 호텔 전 구역에 특별 방역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레스토랑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입장 시 고객 개별 체온 측정을 실시하며, 손소독제 비치 및 물티슈를 제공해 안전한 이용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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