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포드,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다양한 채널에서 새로운 마케팅을 전개한다.

 

포드코리아는 8일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를 테마로한 새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을 시작했다.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 메시지와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중점을 뒀다. 올-뉴 익스플로러 입지를 다시 한 번 견고히 하기 위한 목적이다.

 

캠페인 테마는 가정과 사회, 개인과 조직 안에서의 '최고의 나'가 탐험으로부터 나오며, 올-뉴 익스플로러가 '최고의 나'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TV 광고는 캠페인의 핵심으로, '최고의 나를 만나기 위한 탐험'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주인공이 가족을 지키면서도 새로 서핑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렸다. 드론과 수중 촬영을 통해 다채로운 환경을 전달한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모두가 가정과 사회 속에서의 역할을 잘해내고 싶은 욕심뿐만 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에 본인만의 꿈과 모험을 향한 열망이 있다. 익스플로러와 이 캠페인이 그 욕심과 열망을 이뤄내는 트리거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광고는 익스플로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기존 광고와는 조금 다른 방식과 시각에서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영상 속 푸른 바다와 안정적인 음악이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