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홈쇼핑서 판매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 추가 증정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청호나이스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사진)를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과 15일 이틀간 CJ오쇼핑플러스에서 판매하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지난 3월 말 출시 이후 누적 판매 6000대를 돌파하는 등 호응이 좋은 제품이다.

 

제품의 전원 OFF시에도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질을 체크해 공기질 '나쁨' 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6cm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 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선 기존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 외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추가로 소개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은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을 활용해 제작한 것으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홈쇼핑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민트 색상의 측면커버와 공기청정기를 보관하는 파우치, 그리고 여분의 필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최근 각 개인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외부 활동 시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이 단독으로 판매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