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출시

바삭한 크래커 사이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가득 더한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오리지널 정통 비스킷 '리츠 크래커'의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는 고소하고 담백한 리츠 크래커 사이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리츠 크래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부드럽고 풍부한 초콜릿 크림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츠 크래커는 1935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 이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출시로 '리츠 크래커(오리지널)'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레몬' 등 총 4종의 제품을 갖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샘플링 프로모션과 특별 기획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인규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는 리츠 크래커에서 느낄 수 있는 바삭한 식감과 초코 크림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젊은층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