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까지…VR 체험존도 운영해 다양한 경험 선사
시몬스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뷰티레스트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브랜드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뷰티레스트 1870' 팝업은 이달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모드관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집약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 및 프레임을 선보이는 것 뿐만 아니라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존'부터 'VR 체험 존'까지 시몬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집약해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선 현재 성수동에서 이달 28일까지 팝업을 진행하고 있는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도 전시한다. 1920년대 당시 시몬스 배송기사들이 실제 사용했던 제품을 재현한 모자와 목장갑, 줄자는 물론, 150주년 기념 로고와 한 세기에 걸쳐 선보여 온 광고 이미지 등을 입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전시하는 등 브랜드 역사를 회고하는 의미있는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전 생산과정을 가상현실로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 존'도 운영한다. VR을 통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 공간을 360도로 둘러보며 매트리스 연구와 생산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몬스 침대의 기술력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했다. 특히,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와 함께 1900년대 당시 실제 광고에 등장했던 제품을 재해석한 프레임 신제품 2종 '1870 클래식 에디션'과 '1870 레트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