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의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가 실제 시공 단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광고를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12일부터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내추럴 노빌리티(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해 3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공개한 광고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대우건설은 이를 통해 단지 내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푸르지오 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디자인'편과 '깨끗한 공기' 두 편으로 제작됐다. 디자인편을 통해서는 실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푸르지오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보여주고, 깨끗한 공기편을 통해서는 대표적 주거 상품으로 공기질 관리시스템인 '푸르지오 클린에어시스템'을 소개하게 된다.
특히 대우건설은 이번 광고에서 실제 푸르지오 시공 단지들을 내세웠다. 별도 제작 세트장이나 전혀 동떨어진 고급 공간이 아닌 경기 과천시 '과천 푸르지오 써밋', 의왕시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등 최근 입주가 이뤄진 단지들을 통해 푸르지오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 나레이션을 배제하고 강렬한 배경음을 통해 푸르지오의 상품을 느끼게 하는 한편 '오늘의 당신은 푸르지오에 삽니다'는 카피를 통해 푸르지오에서의 삶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푸르지오의 새 광고 캠페인은 이날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수요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푸르지오 브랜드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에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감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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