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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기아차, 서비스센터서 킥보드 공유 서비스 제공

기아자동차는 서비스센터에 전 킥보드 공유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고객을 위한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아차는 직영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동킥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킥 고잉'을 운영하는 전동킥보드 서비스 업체 '올룰로'와 제휴를 맺었다.

 

우선 기아차는 서울 성동서비스센터에 전동킥보드 전용 거치 공간인 '킥 스팟'을 설치하고 고객에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추후 전국으로 운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서비스센터에 전 킥보드 공유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기아자동차

기아차는 직영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이 차량 정비를 위해 대기하는 시간 동안 근거리에서 개인적인 용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동킥보드와 같은 마이크로 모빌리티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차량 정비로 인한 대기시간동안 고객들에게 이동 편의성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전동킥보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영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차량을 관리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내 무인 키오스크를 설치, 비대면 접수를 통해 대기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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