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프로' TV 광고 론칭…한국식 흡입 능력 강조

/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가 퓨어 Q9 파워프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퓨어 Q9 파워프로는 지난 1일 출시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다. 올해 처음 출시한 제품으로, 강력한 밀착 흡입력을 자랑한다.

 

일렉트로룩스는 광고에서 서로 다른 플러피 소재로 만든 파워프로 롤러로 바닥을 청소하는 모습을 통해 한국식 바닥에 최적화된 흡입력을 강조했다.

 

파워프로 롤러는 2개 소재로 먼지와 밀착력을 높여 쓸고 담는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며, 사이드에 'ㄷ'형 브러시로 롤러와 바닥 사이 에어스피드를 발생시켜 먼지 흡입력도 높여준다. '올 뉴 모터'는 흡입력을 극대화했다. 먼지통 내부 나선형 사이클론 설계가 소용돌이 바람을 일으켜 바닥 먼지를 흡입하면서 청소를 끝낼 때까지 흡입력을 유지해준다. 마루바닥 청소에 최적화한 설계로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도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한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퓨어 Q9 파워프로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일렉트로룩스의 스웨덴 100년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흡입력을 갖춘 퓨어 Q9 파워프로로 삶의 가치를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