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교원크리에이티브, 네이버 셀렉티브에서 '아이나래' 선봬

고객들에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 판매 채널 확대 '포석'

 

교원크리에이티브는 온라인 사업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 '셀렉티브'와 손잡고 자사의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의 여러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나래'는교원그룹의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에서 기획한 자체 브랜다.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나이 및 공간별로 최적화된 아이템을 선별하고, 교원그룹만의 특색 있는 키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교원크리에이티브는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와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방'이 새로운 쇼핑문화로 확산됨에 따라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와 함께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채팅하며 쌍방향 소통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네이버 모바일 쇼핑탭 셀렉티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선 아이나래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리 아이 방을 트렌디하게 꾸미자'라는 주제로, 책장과 정리함 등의 가구를 비롯해 키즈 헤드폰, 도디 패딩 테블릿PC 파우치, 스마트업 데스크 매트 등 집중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공부방 인테리어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교원크리에이티브는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교원그룹만의 특색 있는 키즈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외에도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