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밥보다 낮은 칼로리' 롯데제과, 빙과 성수기 맞아 신제품 4종 출시

'엄마의 실수' '설레임' '라이트 엔젤' 등 4종 제품, 새로운 맛으로 선봬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4종

롯데제과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16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엄마의 실수 망고'과 '설레임 레몬에이드', '라이트 엔젤' 2종이다.

 

이번 선보이는 '엄마의 실수 망고'는 망고의 왕이라 불리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의 실수'는 올해 2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2006년 출시되었던 제품인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 버린 엄마의 실수'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출시 이래 200만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레임 레몬에이드'는 여름철 대표 음료인 레몬에이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시칠리안 레몬을 사용하여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이 좋다. 시칠리안 레몬은 지중해의 고온 건조한 기온과 온화한 해풍을 받으면서 자라,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트 엔젤'도 새로운 2종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은 상큼한 요거트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요거트'과 콜롬비아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하여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커피'이다. 새롭게 선보인 '라이트 엔젤' 2종은 동일 유형(아이스밀크) 대비 절반 수준인 280kacl로, 이는 평균 쌀밥 한공기가 300kcal인 점을 고려했을 때, 밥 한 공기보다 낮은 칼로리다. 이 제품은 열량 부담을 줄여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라이트 엔젤' 2종은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21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론칭 기념 3+1 기획전'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