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소가죽 소재와 가볍고 소프트한 몰드창으로 쿠션감 더해
닥스 슈즈가 스타일리시한 시밀러룩으로 매칭하기 좋은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닥스의 신제품 2종은 슈즈 사이드 부분을 펀칭 처리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커플 스니커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가볍고 소프트한 몰드창과 3cm의 히든굽으로 쿠션감을 더해 착화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드와 발 뒤꿈치 부분에 포인트를 더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려냈다.
먼저 여성 펀칭 스니커즈는 화이트, 아이보리, 옐로우 3개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남성 펀칭 스니커즈는 화이트, 아이보리 2개의 컬러로 출시됐다. 여성용 제품은 펄끈을 사용해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유니크한 매력을 강조했다. 이번 남녀 신제품은 콤비 디자인으로 단조롭지 않게 구성되어 데일리 커플 슈즈로 신기 적합하다. 또한 캐주얼한 청바지는 물론 세미정장 느낌의 슬랙스와 매치해도 잘 어울릴 만큼 활용도가 높은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특별히, 닥스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는 남녀가 똑같이 맞춰 입는 커플룩이 아닌 요즘 인기 있는 시밀러룩 트렌드에 맞춰 비슷하지만, 각자의 개성을 살려서 착용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됐다.
닥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사이드 펀칭 처리와 푹신한 쿠션 소재로 발에 땀이 많아 여름철 슈즈 선택에 고민이 많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쿨패션 대표 아이템"이라며 "시밀러룩 트렌드를 반영해 남녀화 각각 통일감과 함께 포인트 부분에 변화를 주는 스타일링으로 조화롭고 유행에 맞게 연출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