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은 기업 홍보 영상이 미국 멀콤사 주관 '퀘스타 어워즈 2020'의 '기업 이미지(Corporate Identity)' 부문에 국내 유일하게 선정돼 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세계적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 기관인 미국 멀콤사는 기업 창작물의 완성도를 평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을 매년 6개 분야로 나눠 개최해오고 있다. 궤스타 어워즈는 지난 25년간 영상 분야(광고, DVD, PSA, TV 콘텐츠, 사내 비디오, VNR 및 웹 링크)에서 세계적인 전통과 권위를 인정받아왔으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홍보 영상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192개 글로벌 기업에서 기업 홍보 영상을 출품했으며, 국내 수상작은 한화시스템이 유일하다.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 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특히,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한 스토리 라인을 강조해 창의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힘든 미래 기술과 핵심 역량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했던 부분이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