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남양유업, 홍지호 박사X한다맨과 '이오 당 줄이기 캠페인' 진행

어린이 전문 채널 대교어린이TV와 제휴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남양유업

남양유업이 대교어린이TV 인기 캐릭터 '한다맨'과 홍지호 치의학 박사와 함께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은 리뉴얼 이전 대비 당 함량을 40% 줄인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가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전하기 위해 어린이 전문 채널 '대교어린이TV'와 제휴하여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유명 치의학 박사 홍지호와 대교어린이TV 인기 캐릭터 한다맨과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은 홍지호 치의학 박사가 건강한 식습관 방법을 한다맨에게 전수하고, 한다맨이 전수한 방법을 아이들에게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바른 식습관 방법을 알려주는 캠페인 영상은 대교어린이TV,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남양유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아이들이 올바른 양치 습관을 실천하고 이를 응원하는 형태의 이벤트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당줄이기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우리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서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