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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머티리얼즈, 헌혈 캠페인으로 '사회 안전망' 구축에 동참

SK머티리얼즈 임직원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SK머티리얼즈

SK머티리얼즈가 영주 본사에서 'SK 릴레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부족해진 혈액 수급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혈액 안전망 구축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

 

SK머티리얼즈는 임직원 100여명이 참가해 헌혈을 진행했으며, 자회사인 SK에어가스와 SK트리켐, SK쇼와덴코 등 자회사도 릴레이 형태로 동참할 예정이다.

 

앞서 최태원 SK그룹 회장은 코로나19를 맞아 완전히 새로운 사회 안전망을 구축하자고 강조한 바 있다. 지난달 말에는 SK텔레콤 헌혈 캠페인에 '깜짝' 등장해 직접 헌혈을 하기도 했다.

 

SK그룹도 지속적으로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추진함과 동시에, 건강 관리 및 혈액위치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커넥트' 앱을 개발해 헌혈 활동에 보다 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SK머티리얼즈 이용욱 사장은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통해 혈액 수급 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 19 대응 과정에서 소외된 조직이나 개인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SK머티리얼즈는 2017년도부터 매년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와 함께 임직원 300여명이 참가해 헌혈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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