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형·위생성등 장점 내세워 공격적 마케팅 성과
SK매직이 앞서 출시한 직수형 얼음정수기가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5일 SK매직에 따르면 지난 5월 기준으로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50% 이상 급증하며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에서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이 제품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2020 CES'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과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미국 'IDEA',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각각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정수된 물을 저수조 탱크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물을 바로 정수해 제공하는 '직수형' 방식으로 보다 깨끗하고 신선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물이 흐르는 유로뿐만 아니라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오염, 세균,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하루 2번, 3시간씩 아이스룸을 UV살균하며 물이 나오는 코크도 2시간마다 UV LED램프를 통해 99.9% 살균해 위생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이같은 장점을 내세워 지난 5월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결과 이같은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직수 정수기 또한 판매량이100% 이상 성장하는 등 성과를 거두며 직수 정수기 전체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여름 성수기 시즌과 함께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얼음 정수기 수요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하며, "SK매직은 직수 및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를 기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전체 정수기 시장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