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서울 중구 본점에서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1기 우리팬(Woori Fan) 리포터'에 선발된 20명의 위촉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우리팬 리포터는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 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고객패널 제도다. 우리은행은 우리팬 리포터를 통해 소비자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한 고객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게 된다.
20명의 우리팬 리포터는 오는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 참여 ▲소비자 보호 및 피해 예방 아이디어 제시 ▲은행 서비스체험 및 조사 활동 을 진행한다. 이들은 활동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난 5월에 실시한 우리팬 리포터 1기 모집에 약 300명이 지원할 만큼 높은 관심을 보였다. 서류심사와 개별 면접을 거쳐 최종적으로 20명을 선발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우리은행이 금융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 신뢰 회복을 넘어 최고의 은행이 되기를 최선을 다해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제1기 우리팬 리포터'가 다양한 제안 활동을 통해 은행과 고객 간 소통채널 역할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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