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LG벨벳을 가장 잘 소화한 패셔니스타 투표 이벤트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 포스터. / LG전자

LG전자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의 일환으로 LG 벨벳 베스트 드레서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를 뽑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LG 벨벳 체험단이 촬영한 콘셉트의 사진 총 8장 가운데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댓글을 남기고 다른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LG전자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해 LG 벨벳 스마트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15일 LG 벨벳을 출시하고 약 4주간 300명 규모의 LG 벨벳 체험단을 운영했다.

 

체험단은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뷰티 등으로 분야를 나눠 활동했다. 라이프스타일 분야는 오로라 화이트와 오로라 그레이 색상을 체험하면서 스타일리시해진 일상을 소개했다. 패션·뷰티 분야는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으로 나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했다.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마케팅으로 기획됐다. LG전자는 고객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것을 고려해 온라인 신제품 공개, SNS 이벤트 같은 소비자와 비대면 접점 늘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벨벳 체험단이 제출한 작품 수준이 높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