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금성 에어-콘을 찾읍니다" LG전자, 에어컨 휘센 20주년 기념 '뉴트로' 이벤트

/LG전자

LG전자가 휘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52년 에어컨 역사를 돌아보는 기회를 마련했다.

 

LG전자는 6일부터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사연을 접수해, 이중 5명을 선정해 휘센 씽큐 에어컨으로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추첨을 통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금성 에어컨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도 추첨을 통해 골드스타 유리컵과 에코백 등 뉴트로 굿즈를 선물한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로 LG에어컨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 역사를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밀레니엄 세대와 중장년층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뉴트로' 감성을 활용했다.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 임정수 담당은 "휘센 2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에서 골드스타부터 휘센까지 LG 에어컨의 역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재미있게 알릴 계획"이라며 "위생과 편리함을 앞세워 4단계 청정관리로 국내 에어컨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는 1968년 창문형 에어컨을 시작으로 에어컨 시장을 주도해왔으며, 2000년에는 회오리 바람을 뜻하는 '휠윈드'와 전달자를 뜻하는 '센더'를 합친 '휘센'을 브랜드로 결정하고 지금까지 이어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