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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아딤채, 11번가와 공동 마케팅 협약…매출 38% 증진 기대

위니아딤채 김혁표 대표(오른쪽)와 11번가 이상호 대표.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11번가에서 폭풍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는 3일 11번가와 경기도 포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은 프리미엄 가전 마케팅에 협력하는 내용으로, 위니아딤채 김혁표 대표와 11번가 이상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위니아딤채는 이를 통해 11번가의 우수한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온라인 최초로 제공해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추적 조회할 수 있다. 또, 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를 개발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 11번가의 대표 정기 프로모션인 '월간 십일절'과 '브랜드위크'에 전략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프로모션 단독 상품을 기획하고 위니아딤채 신제품을 11번가 프로모션에서 선출시하는 방식이다. 11번가도 위니아딤채를 오픈마켓 중심 브랜드로 적극 홍보 지원키로 약속했다.

 

공동마케팅에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도 함께한다. 양사는 11번가를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38%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Untact) 마케팅 시장이 대거 성장하면서 온택트(Ontact) 영업망을 확대하게 됐다"며 "오랜 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11번가와 함께 고객이 최적? 최상의 조건으로 우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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