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플레인 맛 두 가지 선봬
남양유업이 2030세대의 장에 효과적인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딸기, 플레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연간 CVS 경로의 발효유 매출 규모는 약 1200억원 수준으로, 업계에서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불가리스 Fit' 2종은 외모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청년층을 타킷으로 한 발효유다.
'불가리스 Fit'은 대한민국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origin)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병에 1500억개의 살아있는 유산균 ▲피부 특화 원료인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160mg 함유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돕는 저지방 발효유 ▲벨기에산 치커리화이버(식이섬유)가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불가리스 Fit'은 딸기 맛과 플레인 맛 두 가지로,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맛을 골라 마실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다.
조현호 남양유업 BM은 "신제품 불가리스 Fit 2종은 CVS의 주 고객인 2030 세대의 발효유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건강한 몸 관리와 피부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면서 "체계적인 연구와 조사를 통해 불가리스의 기본적인 장점들은 유지한 채 발전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의 '불가리스 Fit'은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