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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삼성카드 2 V4', 젊은 직장인+신혼부부가 타깃층

삼성카드 2 V4 카드 플레이트/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젊은 직장인, 자녀가 없는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출시한 '삼성카드 2 V4' 카드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9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삼성카드 2 V4' 카드는 타깃층인 25~35세 직장인, 자녀가 없는 신혼부부의 생활 패턴에 맞춘 할인 영역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카드 측은 타깃층에 대해 "온라인 쇼핑과 배달앱 등 트렌디한 소비패턴을 가지고 있다"며 "평소 가성비를 중시해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나를 위한 해외여행에 투자하는 생활 패턴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카드 할인 혜택은 '생활 필수영역'과 '여가' 부분으로 나뉜다. 생활필수 영역 할인 서비스는 ▲교통·통신 ▲온라인쇼핑몰·배달앱·신선식품 ▲배송·슈퍼마켓·생활잡화 ▲온라인 구독(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등) ▲카페·편의점 등이 결제일 할인 된다. 또 여가 할인 혜택으로 직구를 포함한 해외 이용금액 및 항공권 구매시 결제일 1.5% 할인을 제공한다. 연 회비는 2만원이다.

 

삼성카드의 '숫자카드 V4'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섯가지 생활 유형을 구분해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생활비 자동납부 시 포인트 적립 혜택과 온라인 구독 서비스, 온라인 쇼핑 등이 할인되는 디지털·온라인 혜택을 상품에 반영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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