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우리카드, 수제맥주와 손잡고 'UNTACT 맥주' 이벤트

우리카드가 수제 맥주 양조장과 협업해 'UNTACT IPA', 'UNTACT American Pilsner' 2종을 공개했다. / 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카드의 정석 언택트(UNTACT)' 출시를 기념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무더위로 지친 고객을 위로하기 위해 수제맥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수제 맥주 양조장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 '미스터리 브루잉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언택트'로 이름 붙인 IPA 맥주와 아메리칸 필스너 2종을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한 맥주 2종은 각 수제 맥주 양조장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UNTACT IPA는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 성수, 건대, 잠실점에서 6캔 세트를 1만원에 판매한다. 언택트 어메리칸 필스너9UNTACT American Pilsner)는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홈술', '혼술' 위주로 재편된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춰 테이크아웃 주문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인해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수제 맥주 양조장과 힘을 모았다"며 "시원한 맥주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면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