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푸조, 508 앞세워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한불모터스

푸조가 여름 휴가 시즌 508의 매력을 소개한다.

 

푸조는 9일부터 8월 말 까지 '푸조 508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휴양지 5개 도시에 '508인 파이브시티' SNS 이벤트와 함께,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하는 '푸조 508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로 구성했다.

 

'508 인 파이브시티' SNS 이벤트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도시에서의 여름 휴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 명씩 총 25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시승행사는 전국 14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여름 휴가 콘셉트로 연출된 전시장에서 푸조 508과 508SW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푸조 508 키링과 푸조 모자를 증정하며, 7월과 8월 출고 고객 중 각각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캠핑 플레이스 글램핑 이용권'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