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대고객 콜센터 및 전국 각 지역 상담센터 20여 곳의 전산환경을 전면 재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전국 각 지역의 상담센터 및 4개 도시 콜센터 통신경로를 통합해 전산환경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 실시간 콜 추적 분석 및 대응기능 제공으로 최적의 대고객 맞춤상담 서비스 기반을 마련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 안정적 대응을 위한 전 상담원들의 완벽한 비대면 재택상담환경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모든 지표는 빅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더 나은 회사의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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