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가 클라쎄에 색을 입힌다.
위니아대우는 16일 패밀리가전 라인업 '클라쎄 컬러글라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우선 양문형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로 먼저 출시됐다. 다채로운 컬러와 색감으로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양문형 냉장소는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과 함께 2웨이 LED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쉽게 얼음을 만들 수 있도록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도 탑재했다. 얼음을 바로 포켓에 보관할 수 있게 하고, 쉽게 분리돼 세척도 쉽게 할 수 있다. 2웨이 LED는 내부 밝기를 높였고, 멀티포켓은 화장품이나 유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다.
김치냉장고는 3도 스탠드형으로 외관 디자인을 독특하게 만들어냈고, 김치숙성과 보관 기술, 신선기술 역시 한층 강화했다. 김치 익힘 모드와 빠른 익힘 모드, 3단계 온도조절 기능은 김치맛을 유지하면서 오래 보관할 수 있게 한다.
스마트 입체 냉각 시스템은 5분마다 냉기를 순환해주며, 룸별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해 냉기 손실은 최소화한다. 저장실간 냄새 섞임도 방지해주고, 탈취 기능을 강화한 프레쉬 케어 솔루션 향균탈취시스템도 적용했다.
아울러 칸 별 냉장과 냉동기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김치 외에도 쌀과 야채, 육류 등 다용도로 저장할 수 있고 전문 보관 모드를 통해 사계절 내내 재료 고유의 맛을 지켜준다.
추가로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서랍을 끝까지 열 수 있는 '3단 레일', 문을 열고 닫을 때 냉기 손실을 막아주는 '스마트 냉기커버', 캔 음료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케이스' 탑재 등 다양한 편리 기능을 더했다.
가격은 700L급 양문형 냉장고와 300L급 스탠드형 김치냉장고가 출하가 기준 170만원대다. 색상은 화이트핑크와 베이지 블루그레이다.
위니아대우 관계자는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고유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중점에 두고 개발된 라인업"이라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에 세련된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