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GC녹십자, 노발락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GC녹십자는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발락TV'를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세계 6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발락TV'에는 육아에 관한 정보제공에 초점을 맞춘 컨텐츠가 매주 한 개 이상 업로드 될 예정이다. 특히, 공식 캐릭터인 '발락이'를 활용해 컨텐츠에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회사측은 육아 노하우를 전달하는 교육용 컨텐츠 '박쌤 클라스', 아빠의 육아에 대한 관찰형 웹 예능 컨텐츠 '아기랑 산다' 등이 업로드 될 예정이며, 이밖에 다양한 정보형?예능형 컨텐츠가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육아맘들의 육아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는 '노발락 온라인 토크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펜데믹으로 인해 높아진 언택트 소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게 됐다"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해 육아맘들과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