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볼보, 국내 첫 '샵인샵' 적용한 하남 전시장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하남 전시장.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7일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 샵인샵 콘셉트를 적용한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하남 전시장은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한다. 연 면적 338.42㎡에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다.

 

특히 하남 전시장은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콘셉트를 발전시켜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됐다.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애시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차량 전시 공간은 콘크리트 플로우 처리로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고, 라이프스타일샵과 차량 내장재 가죽 컬러를 실제로 만져보며 경험할 수 있는 유어 카 허브 존 등 체험 공간도 준비했다.

 

기존 전시장과 동일하게 차량 시승 신청 및 계약 진행도 가능하다. '스톱 프린트, 고 디지털' 정책에 따라 시승 및 계약 과정에서 작성을 요하는 서류 작업을 모두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진행할 수 있게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브랜드 샵인샵 콘셉트의 전시장을 처음 오픈하게 되었다"며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