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도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피를 나눴다.
SK네트웍스는 27일 자회사 SK매직과 함께 헌혈캠페인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SK그룹에서 진행하는 헌혈 캠페인 연장선으로, SK네트웍스는 구성원 100여명이 헌혈에 동참했다.
27일 헌혈에 참여한 SK네트웍스의 한 구성원은 "어려운 시기, 혈액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회사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이웃 돕기 캠페인에 적극 함께해 작게나마 이웃 사랑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SK네트웍스는 지난 3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국군의료지원단에 2억원 규모의 위문품을 지원했으며, 67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은 4월에는 대구·경북지역 취약계층 가구와 자원봉사자 등에게 3억원 상당의 가정용 간편식 및 라면 세트를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SK네트웍스 자회사인 SK렌터카는 29일 헌혈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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