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스타트업 셀레브(대표 박민균)가 운영하는 위아워어스(WEOURUS)가 시즌 3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위아워어스는 자신의 삶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살아가는 매력적인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는 셀레브의 오리지널 IP 중 하나로 그 동안 '새소년'의 뮤지션 황소윤, 작가 이슬아, 채식 요리사 요나, 모델이자 유튜버 마테 등 자신만의 인생 철학을 가지고 삶을 사는 인물들이 출연하여 초기 위아워어스 초기 팬덤을 구축 해왔다.
이번에 돌아오는 위아워어스 시즌 3는 스트리트 컬쳐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되어, 브랜드의 감성 아이덴티티와 위아워어스 오리지널 IP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시즌 3에서는 아티스트들의 '스트리트 컬쳐' 감성을 바탕으로 ▷동화적 감성의 사진으로 가수 백예린과 가인의 작품으로 이목을 끈 포토그래퍼 무궁, ▷패션 브랜드 젠틀 몬스터, 가수 림킴과의 작업으로 이름을 알린 아트디렉터 메이킴(May Kim), ▷샤넬, 프라다, 입생로랑 등 다수의 명품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모델 겸 DJ 안나(Ana Kim), ▷독보적인 음색과 개성 강한 분위기를 가진 2019년 '사인히어'의 최종 우승자 가수 소금(sogumm), 총 4인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셀레브 박민균 대표는 "위아워어스가 가진 고유한 스타일과 감성에 공감해 준 브랜드와의 협업은 기쁘고 의미있는 작업이었다"며, "시즌 컨셉에 부합하는 개성만점의 아트스트들의 폭발력 있는 이야기를 담아 위아워어스 팬덤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스트리트 컬처 감성을 기반으로, 자신 만의 길을 개척하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토니모리의 'SHOW KING 캠페인'의 취지와 '위아워어스'가 지향점이 같아 함께 이번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소신 있는 삶을 살아가는 MZ세대에게 많은 영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아워어스는 하나로,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인물들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위아워어스만의 색깔로 풀어내며 호평을 받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