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까사미아, 온라인 가구 브랜드 '어니언'으로 시장 추가 공략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 반영…'굳닷컴'과 시너지 기대

 

까사미아의 굳닷컴 '어니언' 메이플 홈오피스 시리즈.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를 내놓고 관련 시장 추가 공략에 나선다.

 

까사미아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onion)'을 선보이고 홈퍼니싱 마켓 전반으로 영역을 넓혀나간다고 29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지난해 말 프렌치 모던 양식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3월엔 세계적인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PATRICIA URQUIOLA)'와 협업한 신규 디자이너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국내 프리미엄 리빙 시장에서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해왔다.

 

이번 신규 브랜드 '어니언'은 점차 뚜렷해지는 가구 업계의 소비 양극화 현상과 신흥 홈퍼니싱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매스 마켓까지 공략해 나가기 위해서다.

 

'어니언'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가구를 선보인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 생활 습관, 공간 형태 등에 따라 자유자재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듈' 기능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지난 4월 다양한 옵션과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맞춤형 드레드룸 '에이블'을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이후 모듈형 작업 공간 '메이플 홈오피스', 작업 형태에 따라 내 몸에 가장 편한 각도를 찾아주는 '빈 각도조절 책상', 수납, 조명, USB 충전으로 침실 편의성을 높인 '올리브 조명 침대' 등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까사미아 박지혜 가구MD팀장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플랫폼 '굳닷컴'을 최근 새롭게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 사업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 론칭이 긍정적으로 시너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