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2' 골드·블랙 플레이트 한정판 2종

현대카드가 선보인 제로 에디션2 골드·블랙 디자인 2종. /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제로 에디션2'의 골드와 블랙 색으로 이뤄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선 보인 제로 시리즈는 조건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는 개념으로 첫 선보였다. 누적 회원 310만명 이상이 발급 받으며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현대카드는 지난 5월 혜택을 새롭게 추가한 제로 에디션2를 출시했다.

 

이번 골드와 블랙 컬러 플레이트 디자인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했다. 블랙 플레이트는 현대카드의 고급 카드 라인인 '더 블랙'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 감성을 전달한다.

 

또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플레이트 색과 동일하게 디자인됐다.

 

제로 에디션 2 한정판 플레이트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앱이나 웹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강점 중 하나인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 주 현대카드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예상을 뛰어 넘은 수의 고객이 몰릴 정도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