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제로 에디션2'의 골드와 블랙 색으로 이뤄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선 보인 제로 시리즈는 조건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는 개념으로 첫 선보였다. 누적 회원 310만명 이상이 발급 받으며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현대카드는 지난 5월 혜택을 새롭게 추가한 제로 에디션2를 출시했다.
이번 골드와 블랙 컬러 플레이트 디자인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했다. 블랙 플레이트는 현대카드의 고급 카드 라인인 '더 블랙'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 감성을 전달한다.
또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플레이트 색과 동일하게 디자인됐다.
제로 에디션 2 한정판 플레이트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앱이나 웹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강점 중 하나인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 주 현대카드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예상을 뛰어 넘은 수의 고객이 몰릴 정도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