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맥주 박람회서 홈브루의 맛 알린다

KIBEX2020 LG전자 부스. /LG전자

LG전자가 맥주 박람회에서 'LG홈브루'의 우수성을 알렸다.

 

LG전자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맥주박람회 'KIBEX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IBEX 2020은 주류 관련 제조, 유통, 장비, 프랜차이즈, 교육, 서비스 등 국내외 총 123개 기업이 참가했다.

 

LG전자는 캡슐형 맥주제조기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선보였다. 관람객들이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시음행사도 진행했다.

 

이날 LG전자가 소개한 홈브루는 이달초 출시한 신제품이다. 가격을 100만원대로 낮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한 다이얼 조작만 하면 어려운 맥주 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해주는 본연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아울러 LG전자는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맥주의 맛을 알리기 위해 8월 말까지 시음장소를 전국 LG베스트샵 100곳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윤경석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가 수제맥주시장이 성장하는 데 일조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홈브루를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