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공영쇼핑, 한 달간 초특가 혜택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KF-AD 마스크 60분간 정규 편성, 자동주문 10% 할인도

 

공영쇼핑은 8월 한 달 간 초특가·역시즌 세일인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사진)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함박눈 초특가'에선 공영쇼핑 최초로 KF-AD 마스크를 정규 편성한다. 기존 '돌발찬스' 형태로 10분 가량 판매하던 마스크가 60분 내외로 방송될 예정이다. 1세트(50개)가 2만4500원으로 개당 490원 꼴이다. 최대한 많은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1세트만 주문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개별 여행 인기에 힘입어 가자제주닷컴의 '끼리끼리 제주 개별 패키지여행'도 선보인다. 가족, 친구 등 소규모 그룹을 상대로 전용차량 투어가 진행된다. 마스크, 손소독제 등 생활방역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함박눈 클리어런스'에선 바네사리찌, 마담엘레강스 등 공영쇼핑 인기 의류 브랜드와 아라벨르, 메리엔느 등 침구 브랜드의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함박눈 역시즌'에선 밍크코트, 롱패딩 등 겨울을 대비한 의류 상품을 역시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8일부터는 주말 연휴마다 자동주문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함박눈 할인'도 진행한다. 상담원을 제외한 자동주문,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방송, 렌탈, 상조, 마스크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앱 설치 후 첫 구매시 총 7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규 앱 다운 후 푸시 수신 허용 시 적립금 2000원이 즉시 적립되며, 첫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매일 1000원까지 랜덤으로 적립금을 즉시 지급하는 '돌려라 출석룰렛'을 8월 한 달 간 펼친다.

 

한편 공영쇼핑은 개국 5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 간 '31일간의 프러포즈'를 진행해 20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바 있다. 공영쇼핑은 개국 5주년 스페셜에디션, 마스크 판매 등 선제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흑자 달성을 이어가고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전히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농축수산업이 판매 비수기인 8월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도록 엄선한 좋은 제품들을 좋은 조건으로 한 달 내내 선보일 예정이니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