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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임굿 '네오SEO'…네오 키워드툴 홈페이지 무료 제공

사진/아임굿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새로운 주체로 자리 잡고 있는 키워드 검색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이하 SEO) 마케팅이 중소 자영업자들에게 홍보의 중요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SEO마케팅은 쇼핑몰이나 웹사이트를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구조로 변경하고 네이버, 구글과 같은 검색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상품이나 관심분야의 정보를 얻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브랜드나 상품을 노출시키기 위해 마케팅 기법이다.

 

사업주들은 네이버 검색광고와 쇼핑광고를 유료로 진행되는 만큼 효과적인 광고 예산 집행을 통해 최대한의 광고 효율을 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초기 구축과 웹마스터도구 설정 이후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병행함으로써 검색노출 효과 상승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나갈 수 있다.

 

키워드 검색광고의 경우 치열한 순위 경쟁으로 인해 CPC가 높은 키워드가 많은 반면 SEO가 잘 구축된 사이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웹사이트 검색결과 영역에서 상위노출 되는 빈도가 높아지고 광고비 지출이 전혀 없이 방문자 유입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가격 대비 효용가치가 가장 높은 마케팅 기법이라고 할 수 있다.

 

㈜아임굿의 '네오SEO'팀은 네이버 광고관리자 셋팅을 광고주 계정에 적용함으로써 불필요한 비용 지출을 줄이고 효율적으로 광고 비용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야 한다고 말한다.

 

'아임굿'은 15년 이상의 검색광고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자체 보유한 SEO 솔루션과 전문 마케터들이 경쟁사 분석, 시장 조사, 키워드 분석 등을 통해 전략적으로 검색광고와 SEO 작업을 진행한다. 또한 네이버쇼핑검색, 파워링크 검색광고 등에 효율적으로 키워드를 추출할 수 있는 "네오 키워드툴"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쇼핑몰 및 스마트스토어의 SEO 마케팅 등 퍼포먼스 마케팅을 계획 중이라면 네오 SEO의 전문 마케터들의 무료 컨설팅 도움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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