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씰리코리아, 신혼부부 대상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

8월 말까지 접수…140쌍 예비 부부 선발해 제품 증정

 

씰리코리아는 내년 브랜드 설립 140주년을 기념해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8월 한달 간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포스처피딕'이라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씰리침대는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꼽힌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힘들어진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 부부들을 응원하고 혼수 매트리스 선택의 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

 

"씰리랑 결혼할래?" 캠페인은 총 140쌍의 예비 신혼 부부를 선발해 139주년 기념 제품 매트리스 '다즐링(DAZZLING)'이나 '알토(ALTO)', 호텔식 고급 베개 등 씰리침대 제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8월 말까지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씰리침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가자의 연락처 및 결혼 예정일을 입력하면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게 된다. 이후 매장에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씰리랑결혼할래, #씰리침대 등의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총 140쌍의 최종 당첨자들에게 프리미엄 매트리스(50명)와 고급 베개(90명) 등을 축하 선물로 준다.

 

씰리침대는 현재 국내에 백화점 및 아울렛, 대리점 등 약 100여 개 매장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