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도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에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도요타코리아

도요타가 GR 수프라 토미카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도요타코리아는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토미카는 어린이는 물론 2030 키덜트층에게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드다. 올해 창업 50주년을 기념해 GR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GR 수프라 토미카는 도요타 가주 레이싱의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기하학 패턴의 그래픽 및 로고를 도입하여 실제 레이싱카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참여방법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사전신청 후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사전신청 없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현장에서 토요타의 공식 SNS 중 한 개의 채널을 새롭게 구독하면 된다.

 

도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컨셉으로 개발된 토요타의 정통 스포츠카 'GR 수프라'를 미니사이즈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