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배달 이유식 케어비, 8월 '이유食 쓰리' 이벤트 진행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케어비 '이유식 쓰리' 이벤트/남양유업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8월을 맞아 '이유食 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노하우를 통해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케어비 '이유食 쓰리' 이벤트는 신규 고객 이벤트, 기존 고객 이벤트, 그리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문내기' 이벤트로 진행이 된다.

 

먼저 케어비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구매금액별 사용 가능한 쿠폰 3종 전원 제공과 함께 ▲첫 주문 시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및 5000원 쿠폰, 이유식 무료 체험의 혜택을 드린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쿠폰 전원 제공 및 ▲행사기간 10만원이상 구매자에 한해 15% 할인권을 추가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소문내기'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이유食 쓰리' 이벤트 페이지 및 해시태그를 본인 SNS, 블로그, 카페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 창에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5000원 쿠폰 2장 지급 및 ▲추첨을 통해 '케어비이유식 28세트' '아기실내풀장'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마음으로 함께 소통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