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고객 편의 강화…'에스 리워즈' 포인트로 일원화
신라면세점이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져 있던 포인트 제도를 통합한다.
신라면세점은 13일부터 각 지점에서 제공하는 '선불카드'와 신라인터넷면세점 포인트 '라라캐시' 를 글로벌 통합 포인트인 '에스 리워즈' 포인트로 일원화해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기존 신라면세점의 '선불카드'는 만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라라캐시'는 8월 13일 '에스 리워즈'로 일괄 전환 적립된다. 이번 개편은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스 리워즈' 포인트는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 할 뿐 아니라 신라면세점 각 지점의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실시간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안의 '에스 리워즈' 메뉴를 통해 글로벌 통합포인트 외 지점별 사용 가능한 잔액까지 조회가 가능하며 영수증 없이도 구매내역의 상세 확인이 가능해졌다.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에스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면세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