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스파오, 가성비 높인 20FW '국민상품' 시리즈 출시

'국민 덤블 베스트'와 '국민 퍼 플리스'

 

스파오 국민상품(퍼플리스, 덤블)/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FW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국민상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국민상품은 지난 7월 출시된 '국민 슬랙스'에 이어 '국민 덤블 베스트'와 '국민 퍼 플리스'를 선보인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든다'는 국민상품의 취지에 맞게 고객 불편 요소를 개선하고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국민 덤블 베스트'는 부해 보이지 않도록 안감을 재설계하고 이너와 아우터 동시에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안감은 얇아졌지만 소프트 마이크로 입자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국민 퍼 플리스'는 마이크로 파이버 소재를 사용해 높은 밀도감과 함께 착용감을 높였으며 모우 부착성 4.5급으로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국민상품 시리즈는 스파오가 론칭 후 10년간 약 1억 2000만 장 이상 판매하며 쌓아온 데이터를 통해 온 국민이 만족할 가성비 높은 상품을 만드는 프로젝트"라며 "상품별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요소를 반영하고 불편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