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과 스마트스터디가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공개했다. 저축송에 이은 두번째 협력 콘텐츠다.
우리은행은 양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배포했으며,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노래와 영상을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했다.
우리은행은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우리은행핑크퐁', '#핑크퐁통장', '#아기상어체크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200명을 추첨해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저축 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