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홈플러스 "가을 신상 옷이 나왔어요"

모델들이 3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가을 의류 신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가을 신상 옷이 나왔어요"

 

홈플러스 가을 의류 신상품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홈플러스의 패션브랜드 'F2F'는 남성복과 여성복, 아동복 등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데님, 셔츠,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의류상품 175종을 선보였으며, F2F 외 잡화와 이너웨어도 각각 490가지, 455가지 스타일의 가을 신상품을 내놓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판원단의 컴포트한 성인 데님(2만9990원) ▲트렌디한 패턴의 셔츠(1만9990원) ▲귀여운 캐릭터가 담긴 아동 티셔츠(9990~1만9990원) 등이 있다.

 

홈플러스는 다음달 9일까지 가을 신상품 중 데님을 포함한 코디 가능한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 구매 시 3000~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F2F 의류 외에도 여성·남성·주니어·아동 이너웨어와 양말, 스타킹, 운동화, 슬리퍼, 가방, 모자, 스카프 등 잡화류 가을 신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베네통 Colorful 남성 캐주얼양말(9990원) ▲데일리로 어느 착장에나 어울리는 가을 캡모(9990~1만5990원) ▲편안하고 가벼운 낫소 성인 러닝화(2만9900/3만5900원) 등이 있다.

 

이너웨어의 경우 ▲비너스와 협업해 만든 가성비 상품 WOW 여성 브라(1만2990원), 팬티(5990원) ▲합리적인 가격의 WOW 남성 삼각·드로즈·트렁크(3매입, 각 1만2990원)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치 기모 원단의 성인 체크 이지 하의(1만5990원) 등이 대표 상품으로 꼽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