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광동 헛개차의 모델인 가수 영탁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8일까지 '프로 홈술러를 위한 영탁 홈술 굿즈'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동제약은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 트렌드에 맞춰 숙취와 음주로 인한 갈증을 한 번에 해소해줘 홈술에 함께하면 좋은 광동 헛개차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를 위해 술자리 필수 아이템인 소맥잔과 오프너로 구성된 '영탁 홈술 굿즈'를 제작했다. "이만큼이 찐이야", "소주가 왜 여기까지 나와" 등 과음을 막고 절주를 유도하는 유쾌한 멘트가 적힌 영탁 소맥잔과 영탁 오프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광동 헛개차와 함께 홈술을 즐기는 인증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SNS 계정(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광동헛개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광동제약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광동제약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참여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탁 소맥잔 1개와 영탁 오프너 1개로 구성한 영탁 홈술 굿즈를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2010년 출시 이후 10년간 숙취해소 음료로 시장을 선도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가수 영탁의 얼굴이 그려진 홈술 굿즈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홈술러를 위한 완벽한 아이템인 광동 헛개차와 영탁 홈술 굿즈와 함께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 6월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대세 가수로 등극한 영탁을 광동 헛개차의 모델로 발탁했다. 영탁의 히트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활용한 TV 광고와 뮤직비디오는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헛개차 영탁 뮤직비디오는 취중 실수를 유쾌하게 개사한 입에 착착 달라붙는 가사로 유튜브 조회수 397만 회를 기록하며 신드롬적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