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LG윙' 체험단 모집…3개 분야서 새 폼팩터 체험 기회

LG윙 로고. /LG전자

LG전자가 LG윙을 써볼 고객을 찾는다.

 

LG전자는 7일부터 17일까지 'LG 윙' 체험단 '스위블 홀릭'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LG윙은 LG스마트폰 혁신 전략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 이름이다. 메인 화면과 보조 화면을 교차한 모양이 날개를 연상시키는 데에 착안해 최종 확정했다.

 

스위블 홀릭은 총 300명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오는 21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LG 윙을 무상으로 지급하고, 25일부터 4주간 활동을 개인 SNS에 올리고 공유하면 된다.

 

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익스플로러 ▲크리에이터 ▲플레이어 등 3개 분야로 신청할 수 있다.

 

분야별로는 익스플로러가 'LG 윙'의 새로운 폼팩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기능'을 분석하고 체험, 크리에이터는 '카메라 기능'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창작 활동, 플레이어는 '게임 및 동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를 경험하면 된다.

 

LG전자는 이 가운데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LG 그램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향후 LG모바일 패널로 활동하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폼팩터를 갖춘 제품이기 때문에 체험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