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창업/취업

건어물포차 '한냥노가리'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 진행

한냥노가리

현재 건어물포차 '한냥노가리'가 가맹비면제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창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기획되었다.

 

한냥노가리는 저온숙성방식을 도입한 '살얼음맥주'라는 창업아이템과 건어물 안주와 차별화된 메뉴와 함께 새로운 주류문화를 앞서나가고 있다.

 

'살얼음맥주'는 48시간 이상 저온숙성장치에서 숙성을 거쳐 얼기직전의 상태로 유지된다. 냉동고에 얼린 컵에 따라 순간적으로 과냉각 작용을 일으켜 살얼음이 잡히게 되는 원리이다. 이러한 저온 숙성방식의 생맥주는 깊은 풍미와 신선함이 오래가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포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진행하고 있는 한냥노가리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맥주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설립되었다. 기본에 충실한 살얼음맥주를 구현하기 위해 별도로 마련된 저온숙성고에서 숙성을 거치고 있다"고 전했다.

 

기본에 충실한 '한냥노가리'는 가맹점 개설에 있어서도 기본 원칙을 지키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점포의 위치와 물건의 확보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1인창업, 투잡창업 등 창업에 대한 문의에 예비창업자들에게 각 가맹점의 실매출을 공개하고, 직접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창업 전 먼저 가맹점주에게 매출과 매장 상태를 확인을 시켜주면서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한편, 가맹비면제 프로모션에 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