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CNP,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청소년 피부 건강 후원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해당 행사를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

 

'Light up!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CNP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한다.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2020년 피부 건강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CNP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 등 세 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