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교육플랫폼 활성화 모색
신한카드가 200만 학부모 고객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화상과외 업계 1위 '수파자' 및 수학문제은행 '에듀베이스'와 3자간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 이명호 수파자 대표이사, 최봉근 에듀베이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 노하우를 학습 서비스에 활용한다. 개인화 알고리즘을 통한 개인별 맞춤 문제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사내벤처인 '매쓰피티'는 이번 3자간 업무협약을 통해 언택트 시대에 맞는 1대 1 화상과외 서비스를 개발, 중·고등학생 대상의 차별화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맞춤형 학습지는 물론 명문대 PT 선생님의 1대 1 화상과외를 제공함으로써 학생의 실질적 학습효과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교육시장의 불평등이 심화되고, 사교육비 부담이 가중되는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로나시대에 걸맞는 혁신적 금융을 추진함으로써 신사업 기회 발굴, 금융의 사회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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