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1991년 출시돼 누적 판매량 10억 개 이상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동원그룹

동원F&B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드링킹 요구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 해 동안 식품, 외식, 가전, 금융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55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드링킹 요구르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1991년 출시한 요구르트로,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억개 이상을 넘어선 국내 대표 드링킹 요구르트 제품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덴마크'만의 방식으로 제조한 신선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30년째 장수할 수 있는 비결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상인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